nternet Explorer 11에서 상점 결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
아래 설명대로 진행 후 결제를 다시 시도하여 보시기 바랍니다.
*해당 문제는 플러그인 설치의 문제가 아니라, 상점 웹 사이트의 구현 방식이 새로이 추가된,
IE 11 버전에 호환성이 맞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.
[호환성 보기 설정 방법]
1. 결제를 하려는 홈페이지에서 [도구]->[호환성 보기 설정] 클릭
2. '이 웹 사이트 추가' 부분에 현재 홈페이지 주소(결제 하려는 홈페이지 주소)가 입력된 상태에서
[추가] 버튼 클릭
3. [추가] 버튼 클릭후, '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' 에 해당 사이트 주소가 입력되었으면
[닫기]를 누르고 결제를 다시 시도합니다.
링크페이지 : https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16451